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 묻는 질문 Q&A
작성자 (주)키즈톡톡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10 17:50: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771


자주묻는 질문 Q&A


1. Q [배송일정문의] 어린이집 행사가 00일인데 그안에 받아 볼 수 있을 까요?


A. 한복은 주문이 들어온 후 제작이 들어갑니다.

    옷이 하루만에 나올수도 있고 원단이나 부자재가 떨어지면 몇 일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행사안에 수령을 원하시는데요,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배송일자는 지정 할 수없으며  배송일은 정확하게 몇 일에 받아보신다고 안내 드릴 수 없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분들은 당일 발송 제품을 봐주시고(주문일 낮 12시 이전 주문만 가능), 

    소품을 같이 주문하시면 당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일발송 카테고리를 확인 바랍니다.


2. Q [묶음배송 문의] 깜박하고 주문안한게 있는데, 묶음배송 해주세요..


A. 모든 상품은 제작및 배송 소요기간이 다르기때문에 예상보다 빨리 받아보실 수도 있고 시간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주문으로 인한 배송누락이나 배송비 관련 분쟁소지를 막기위해 따로 주문해 주세요.

    한번 완료된 주문서의 제품을 변경 하시거나 제품을 추가 하시는것은 불가 하오니, 신중하게 모두 같이 주문해 주세요.

    주문을 마치시고 부득이하게 추가할 제품이 있을 경우도 배송비와 함께 따로 추가 주문 해주세요.


   임의로 배송비를 빼고 입금된 주문건은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주문 확인이 안됩니다.


   전산상으로 합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사오니 이경우 받아보시고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배송비 환불이 진행됩니다.



3. Q [구성문의] 한복사면 사진대로 악세서리 속차마 상품가격 포함이죠?


A. 상세페이지를 꼭 참고 하시어 주문주세요. 한복주문시 한복만 발송됩니다. 

    악세서리는 별도로 추가 구매해주세요.

     ex) 한복 단품주문시 발송 : 저고리+치마 /  저고리+쾌자+바지 / 동다리+바지...




4. Q [2벌이상구매] 여러벌 구매해서 1개만 사도 되죠?


A. 반품을 목적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ex) 여러벌 주문해서 피팅후 한벌만 선택해 나머지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1벌 구매후, 반품하고 2번째 구매하시고 또 반품하고 3번째 .. 여러번 반품진행하시는 분



5. Q [색동배열문의] 한복의 색동 배열이 사진과 달라요...


A. 색동 한복의 경우 제작과정에 색동 배열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모델 착용 색동배열과 동일 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6. Q [악세사리 디테일 문의] 악세사리가 사진과 달라요..


A. 한복 및 악세사리의 제품 디테일은 임의 변경 될 수있습니다.

    받아보시는 제품의 디테일이 사진과 동일 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색동배열, 여밈, 매듭, 고름형태, 안감색상 등등)

    디자인의 메인이 아닌 부수적인 부분에 속하므로 변경 사유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합니다.



7. Q [댕기 창구멍 문의] 댕기에 구멍이 났어요, 또는 댕기 박음질이 않되어있어요!


A. 고객님 모든 댕기에는 제작 과정 중에 창구멍이 있는것으로 제작이 됩니다~



8. Q [악세사리 착용방법] 노리개, 눈물고름 등 한복에 어떻게 달면 되나요?


A. 한복 착용후 노리개, 눈물고름등을 대어 보시고 예쁜 자리에 박음질로 고정해 주시거나, 옷핀을 사용하여 고정해

    주시면 됩니다.



9. Q [색감문의] 같은 색감인데 색이 조금 차이나요!


A. 고객님 한복은 무색 천을 염색하여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제작될때마다 같은 한복이여도 색상의 연함과 진함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있습니다.



10. Q [명절시즌 교환/반품 방법]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수령 후 3일이내 신청해 주세요.

    7일 이내 키즈톡톡에 도착해야 합니다.

    게시판 접수 후  로젠택배 (1588-9988)  접수 하거나, 명절로 인해 반품회수가 늦어질 경우 가까운 우체국에

    가셔서 교환/반품 메모를 작성 하셔서 선불로 반품 보내 주세요.


교환 : 배송비5600원 + 사이즈 추가 or 차감금액 + 교환 메모지

         교환 상품 입고 완료후 요청제품으로 준비해 드리기 때문에 빠른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발리 보내 주세요.


반품 : 배송비5600원 + 사은품(복주머니등) + 반품 메모지

          동봉하시어 착불로 반품해 주세요.

          타 택배 이용해서 보내 주실 경우 꼭 선불 반송 & 2800원 동봉해 주세요.


*네이버 연동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실경우엔 편도배송비 3000원으로 추가 발생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1. Q [교환/반품] 사이즈 추천 받았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요!


A. 모든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와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를 추천드리지만

결정은 고객님께서 해주시는 것으로 교환/반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구매 전 하단 사이즈표 참고부탁드립니다.



12. Q [불량 교환/반품] 불량이 왔어요!


A. 미세한 점이나 초크 자국등으로 인한 부분은 불량이 아닙니다. 자세한 사항은[공지사항-교환/반품]글을

    참고해 주세요.

    불량이 있는 경우 : 맞교환 불가합니다. 먼저 불량 상품 회수후 불량 확인이 되면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단, 불량 이더라도 착용하시거나 사용하였을 경우, 7일 이후에는 하자가 있어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ex..오염,착용흔적,세탁,선주문 후제작상품 등)



13. Q[ 한복A/S가능한가요?] 


A. 기성한복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업체이므로 A/S는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내게시물
    • 최근본상품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